Á¦¸ñ Filter Through
ÀÛ¼ºÀÚ ¼¶À¯¼ÒÀçÁ¾ÇÕ¼Ö·ç¼Ç¼¾ÅÍ ÀÛ¼ºÀÏ 2015-07-08
÷ºÎÆÄÀÏ   2015³â 3¿ù_Filter Through.pdf
   
Á¦    ¸ñ  Filter Through
Á¦    °ø  DYETEC vision 2015³â 3¿ùÈ£
Ãâ    Ã³  AATCC Review, Vol.14 No.06, Nov/Dec 2014
¿ä    ¾à

 ¼¶À¯´Â ¿ì¸®ÀÇ °Ç°­°ú °ü·ÃÀÌ ±í´Ù. ¿¹¸¦ µé¾î, ´ç½ÅÀÌ ÁýÀ̳ª Â÷¿¡¼­ ¸¶½Ã´Â °ø±â´Â ¼¶À¯ ÇÊÅÍ¿¡ ÀÇÇؼ­ Á¤È­µÇ¾úÀ» °ÍÀÌ´Ù. ±×¸®°í ´ç½ÅÀÌ ¸¶½Ã´Â ¹° ¶ÇÇÑ ±×·¸´Ù. ´ç½ÅÀÇ ÁýÀ̳ª »ç¹«½Ç¿¡ ÀÖ´Â Á¤¼ö½Ã½ºÅÛÀº ¼öµµ²ÀÁö¿¡¼­ ¹°ÀÌ ³ª¿À±â Àü¿¡ ¹°·ÎºÎÅÍ ºÒ¼ø¹°À» Á¦°ÅÇϱâ À§ÇØ ¸î¸î Á¾·ùÀÇ ¼¶À¯¸¦ »ç¿ëÇÑ´Ù. °ø±â¿Í ¹° ¿©°ú ½ÃÀå¿¡¼­ ¼¶À¯ÀÇ ¿ªÇÒÀº ºÎÀÎÇÒ ¼ö ¾ú°í, Àü¹®°¡µéÀº ¿©ÀüÈ÷ ¸¹Àº ÀáÀç·ÂÀÌ ÀÖ´Ù´Â °Í¿¡ µ¿ÀÇÇÑ´Ù. »ç½Ç, BBC ¿¬±¸¿¡ µû¸£¸é Àü ¼¼°è ºÎÁ÷Æ÷ ¿©°ú ½ÃÀåÀº 2010³â 25¾ï ´Þ·¯¿¡¼­ 2015³â 35¾ï ´Þ·¯±îÁö ¼ºÀåÇÒ °ÍÀ¸·Î ±â´ëµÈ´Ù. Ãß°¡ÀûÀ¸·Î Transparency Market Research°¡ ¿ÃÇØ Ãʱ⿡ ÀÛ¼ºÇÑ º¸°í¼­¿¡ µû¸£¸é ¼¼°è ¿©°ú ½ÃÀåÀº 2011³â 481¾ï ´Þ·¯·Î Æò°¡µÇ¾ú°í 2018³â±îÁö 771¾ï ´Þ·¯¸¦ ´Þ¼ºÇÒ °ÍÀÌ¶ó ¿¹»óµÇ°í ÀÖ´Ù.

ÀÚ·áÀ¯Çü  ÀÚ¼¼ÇÑ ³»¿ëÀº ÷ºÎÆÄÀÏÀ» ÂüÁ¶ÇØÁÖ¼¼¿ä.